ADVERTISEMENT

[golf&] 차별화된 헤드 소재와 설계, 타구감…'Mizuno Pro시리즈' 아이언 3종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한국미즈노

다음 달 새롭게 선보이는 ‘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은 조작성 높인 헤드와 4레이어드 설계로 정교한 컨트롤과 최상의 타구감 실현한 제품이다. [사진 한국미즈노]

다음 달 새롭게 선보이는 ‘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은 조작성 높인 헤드와 4레이어드 설계로 정교한 컨트롤과 최상의 타구감 실현한 제품이다.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는 미즈노의 상급자 라인,  ‘Mizuno Pro시리즈’ 아이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워진 모델명과 로고 디자인의 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은 기존 ‘MP 시리즈 아이언’의 뒤를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Mizuno Pro 221과 Mizuno Pro 223, Mizuno Pro 225의 세 종류로 구분된다. 특유의 클래식한 머슬백 디자인은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헤드 소재와 설계, 타구감 등을 제공해 투어프로부터 일반 골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윙 형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은 1968년부터 진보하고 있는 미즈노의 ‘그레인플로우포지드(GFF) HD’의 제조 공법을 적용해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부드럽고 연한 구리층을 기존 크롬·니켈 소재 중간에 배치한 ‘4 레이어드(Layered) 헤드 설계’와 세 종류마다 다르게 적용한 헤드 소재로 미즈노만의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타구감과 컨트롤 성능을 더욱 차별화했다.

‘Mizuno Pro 221’은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이 0.3% 이하인 엄선된 순수 연철 ‘1025E’ 소재와 ‘그레인플로우포지드(GFF) HD’ 공법으로 흔들림 없는 최상의 타구감을 선사하는 머슬백 아이언이다. 헤드의 탑 라인을 얇게 디자인해 세련되고 날렵한 외관을 강조했다.

‘Mizuno Pro 223’은 비거리 성능까지 높인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의 캐비티 백 아이언이다. 역시 ‘그레인플로우포지드(GFF) HD’ 공법과 ‘4 레이어드 헤드 설계’로 미즈노 특유의 타구감을 제공하면서 4번부터 7번 아이언 헤드에는 순도 높은 연철에 고강성의 ‘크로몰리 4120 스틸’을 채용해 더욱 긴 비거리를 가능하게 했다.

‘Mizuno Pro 225’는 미즈노 아이언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견고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 관용성과 비거리 성능을 높인 중공 구조 아이언이다. 미즈노의 더욱 새로워진 ‘코어테크(CORTECH) 페이스’ 디자인으로 헤드 페이스의 임팩트 중심부는 두껍게, 주변부는 얇게 설계해, 헤드의 반발력을 높여 볼 스피드와 비거리 성능을 향상시켰다.

‘Mizuno Pro 시리즈’는 다음 달 15일 한국과 일본에서 가장 먼저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와 시타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