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학습역량 무료 검사 받으세요

중앙일보

입력

자녀의 학습역량을 알면 공부가 달라진다.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와 함께합니다.

학습클리닉 에듀파인더의 2학기 개학이벤트~ "나의 발견!! 학습혁명!!"

"어떻게 해야 내 아이가 공부를 잘 할 수 있을까?"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 대다수의 고민거리다.

학습클리닉 전문회사 ㈜에듀파인더(대표 김용태)가 아이들의 학습역량을 발견해 내고 그에 맞는 학습법을 제시해주는 검사법을 내놓았다.

일반적으로 1년에 한두 차례씩 학교나 교육기관에서 실시하는 성격검사나 진로적성 검사의 경우 간단하게 표준화된 결과만이 제공된다.

이같은 검사법은 학습 연관성도 적고 아이에게 맞춰진 구체적인 피드백을 얻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칼 융(Carl G. Jung)의 심리유형론을 토대로 한 에듀파인더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학습 기질과 성향. 잠재력을 8가지 유형으로 나누고 각 유형에 맞는 학습법.학습환경. 진로적성 분야.보완할 점 등을 제시해 준다.

또 개인의 학습상태(자기 개념.사회기술 능력.학습 집중도.학습습관 형성도.수업 참여도)를 체크하고 조언해주는 개인 맞춤 컨설팅형 검사인 것이 특징이다.

결과 리포트도 학생용.부모 지도용. 교사 지도용 3종이 제공되고, 각 유형의 이름에 하트.클로버.다이아몬드. 스페이드 등 카드 명칭을 붙인 것도 독특하다.

초교 3학년~고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검사로 진행되며, 검사 시간은 15~20분 정도 소요된다.

검사가 끝난 즉시 온라인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e-메일로도 보내준다.

심층적인 상담을 원할 경우 학습클리닉 패키지를 권할 만하다. 학습오이팩과 마이웨이팩 등의 1대 1 개인클리닉, 에듀웰빙.맹자엄마되기.가화만사성과 같은 집단 클리닉 등 학습향상을 위한 솔루션도 부모들의 관심을 끌만하다.

㈜에듀파인더 김용태 대표는 "학습은 인간의 본능이기에 누구나 공부를 잘 할 수 있으나 자신에게 숨겨진 힘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며 "숨겨진 능력을 찾아내고 발휘될 수 있도록 물꼬만 터준다면 학습 에너지를 발산할 수있다"고 말했다.

검사료는 학생 2만5000원,부모 9900원, 매칭 2만7500원이다. 문의 02-586-210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