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그마루, 3년 연속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도그마루에서 3년 연속으로 '2021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도그마루는 전국에 잠실, 강남, 공덕, 노원, 분당 등 총 18개의 지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추가적인 오픈 예정 지점들을 계획에 두고 있다. 4개의 지점(잠실점, 인천점, 수원점, 부산점)은 24시 야간 반려동물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는 맞춤형 상담 및 메디컬센터, 금융, 병원, 용품, 펫택시, 펜션, 스튜디오, 유치원, 장례, 카페, 미용, 호텔, 펫파크, 안락사 없는 보호시설 등을 운영하여 체계적으로 케어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휴 업체들을 통해 멤버쉽 혜택 또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문자격을 갖춘 동물 관리사들과 애견훈련사를 통한 강아지 행동교정 및 기타 기초교육 등을 홈스쿨, 전문 트레이닝 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덧붙여 도그마루 메디컬센터는 넓은 인프라 구축을 통한 최신식 시설 및 최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다양한 진료 종목과 전문적인 진료로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식 개선에 대해 노력하고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유기 동물, 병들고 키우기 싫어졌다는 단순한 이유 혹은 버려지거나 개인 사정으로 파양이 되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따스한 손길과 더불어 새로운 가족을 찾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해결해나갈 방안을 꾸준히 강구하며 발전시키고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