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이전시커넥션, 웹 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소상공인 홍보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이 유튜브 채널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무료 홍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을지로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이수민, 아유미가 출연 중이며, 홍보가 필요한 브랜드에게 컨설팅을 해주는 뉴미디어 웹 예능이다. 높은 화제성과 이슈성을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로 자리매김 중이다.

에이전시커넥션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을지로 탁사장의 “'홍보의 신' 사무실에 진짜 '홍보의 신'이 나타났다?!” 편을 통해 에이전시커넥션 오초롱 대표의 전문적인 시각과 탁재훈, 이수민, 아유미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 25만 회를 기록했다.

에이전시커넥션 관계자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라도 우리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했으며, 무엇보다도 영향력 있는 ‘을지로 탁사장’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욱 많은 소상공인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접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무료 홍보 서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소상공인 무료 홍보 이벤트는 총 2개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3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을지로 탁사장 유튜브 채널 및 에이전시커넥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