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 옹성우 모델 발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가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옹성우’를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팔아서 버는 쇼핑’을 표방하는 스타일씨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긱이코노미 플랫폼으로 쇼핑링크를 생성해 판매가 발생하면 매출의 최대 20% 리워드를 얻는 신개념 E커머스 플랫폼이다. 별도의 사업자를 내거나, 사이트 개설이 필요 없다. 또한 장소 제한없이 집, 지하철, 버스 등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단하게 수익 활동을 할 수 있다.

2019년에는 혁신성장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우리은행으로 10억원의 시드 투자를 받았고, 지난해에는 시리즈 A 투자를 완료해 누적 투자금 약 60억원을 달성하였다. 투자 이후 매출은 1,000% 이상 성장했고, 회원수 10만명 돌파 및 파트너셀러 활동자 또한 꾸준히 증가하여 J커브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정식으로 앱을 출시하고 TVC 런칭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스타일씨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옹성우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존 파라바바 기획전 외에도 마이샵 기능과 상품 입점 요청 등 셀러를 위한 서비스를 고도화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현재 스타일씨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현금과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 옹성우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와 TVC 앵무새 인형, 해피머니 만원 상품권 등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는 유튜브 영상 공유 이벤트, 아이폰 12 PRO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14일까지이며, 이벤트 발표는 2월 17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