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의료 및 법률 분야 수상기업은?

중앙일보

입력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의료 및 법률 분야에서 총 8개의 기업이 선정되었다. 전문지식에 근거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올 한해 우수한 만족감을 선사해준 기업들이다.

환자 개인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

오플란트치과의원이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치과 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서울 영등포역 인근에 있는 오플란트는 환자로 부터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플란트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집념으로 국 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7인 의료진 의 체계적인 협진, 맞춤 임플란트를 활용한 정밀한 식립과 더불어 자체 기공소까지 보유하고 있다.

전체 임플란트 등 복잡한 수술은 물론, 환자 개 인에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까지 인공치아에 관한 모든 부분을 다루고 있다. 오플란트치과는 내년 에도 임플란트의 정밀도를 더욱 높이고 수술 사 후 관리 영역까지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혈액 정화 도와주는 청명탕 개발

위너한의원 청명탕이 2020 올해 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한의 원/한방면역치료 부문 1위를 수 상했다.

위너한의원은 2007년부터 자 가면역질환을 집중적으로 연구· 치료해왔다. 류마티스관절염·쇼 그렌증후군·베체트병 등 자가면 역질환은 확실한 치료제가 없는 실정이다. 이에 위너한의원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에서 혈액 정화 에 주목, 14년간의 연구를 통해 혈액 정화를 도와주는 청명탕을 개발했다. 청명탕은 자가면역질 환 치료 목적의 한약으로, 체내 독성물질 등이 몸에 쌓이지 않고 원활하게 배출되는 것을 돕는다. 인체의 혈액 및 체액을 맑게 함 으로써 몸속 환경을 건강하게 바 꿔 면역 안정에 도움을 준다.

청명탕은 누적 처방 30만 포 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위너한의원 이신규 원장 은 “자가면역질환으로 고통받 는 환자를 돕기 위한 오랜 노력 끝에 개발한 청명탕이 좋은 반 응을 얻고, 상까지 받게 돼 보람 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편 청명탕은 물에 희석해 음료 수처럼 먹기 때문에 평소 한약 복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도 거부감이 없이 먹을 수 있다.

비수술적 치료를 최우선으로

서울 강남구에 위 치한 레아산부인과 의원이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 위에서 보건업 / 산 부인과 부문을 수 상했다.

레아산부인과는 자궁 관련 질환을 치료할 때 자궁의 기능을 최대한 보존 하는 비수술 진료를 최우선으로 한다. 비수술적 치료인 하이푸시술의 경우 의료진의 다 양한 임상 경험과 섬세한 영상 판독 능력이 중요 한데, 이를 갖추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왔다. 치료 전과 후 MRI 촬영을 통해 보다 정확한 진단 및 환자 사후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레아산부인과 이경숙 원장은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질환만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법을 연구해왔다”라고 전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법률자문 서비스

변호사김태헌법률사무소가 중앙일보 후원 2020 우수브랜드 대당 1위를 수상했다.

변호사김태헌법률사무소는 수원지방법원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형사, 가사, 민사를 주로 취급하는 법률사무소이다. 이 법률사무소의 대표 김태헌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형사, 가사 전문 변호사로 인증을 받아 전문성을 갖췄다.

이뿐만 아니라 2018년 12월 17일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우수 변호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대법원 및 수원지방법원 국선 변호인, 경기도청 및 하남, 과천, 경기광주, 용인동부, 군포, 수원남부, 분당경찰서의 법률상담 위원으로 확동하고 있다.

2020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김태헌 변호사는 “제게 있어 이 상은 큰 영광이다. 앞으로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겠다”라며 “오직 의뢰인을 위해 끊임 없이 소통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사회적 약자를 위해 공익 활동을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체계적인 분야별 전문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법무법인혜안이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20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1위의 ‘분야별 전문로펌 분야’에 선정되었다. 법무법인혜안은 서울 서초동에 위치하여 10년 이상 된 분야별 전문 로펌이다.

법무법인혜안은 2011년경부터 대법원ㆍ대검찰청 등 주요 법조기관이 모여있는 법조단지에 설립되어 약 10년동안 한 자리에 위치하면서 부동산, 이혼·상속, 형사, 민사, 재개발·재건축, 토지보상 등 분야별로 특화된 전담팀을 구성해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로펌에 소속된 10명 이상의 변호사단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의 자문단들(자문 법무사ㆍ회계사ㆍ세무사ㆍ관세사ㆍ노무사 등)이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합 80여 명의 직원들이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방대한 사건처리경험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법무법인혜안의 신동호 대표 변호사는 “이번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분야별 전문 로펌 분야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눈앞의 이익을 챙기기 위해 사건수임에 급급한 모습을 보이기 보다는 법률가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내과진료 특화, 입원 환축을 위해 맞춤케어 제공

인천에 위치한 24시 유앤미 동물 병원이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동물 병원 부문 대상 1위 수상 소식을 전했다.

이 상을 수상한 24시 유앤미 동물 병원 이준영 대표 원장은 한국 동물사랑실천협회 감사패를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Eukanuba 학술 자문 위원으로 활동했다. 또한 매월 유기견을 대상으로 무료 중성화 수술을 진행하며 Dr.Dog 前사료 학술위원으로도 알려져 있다.

24시 유앤미 동물 병원은 슬개골 탈구 수술 1000건 이상을 진행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슬개골 탈구 수술 안심 보증 제도를 실시한다.
이에 수술 후 2년간 재발 시 무료 재수술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어 환축 보호자들에게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

내과 진료에 특화되어 심장질환, 신장질환,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다. 이로써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환축들에게 적합한 양질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 외래 환축의 경우 밀착 치료를 통해 관리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진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고위험 환축에 대한 상태 팔로우업을 시행하고 있다.

모든 입원 환축은 맞춤 식사가 제공됨은 물론이고, 성향 파악, 세심한 케어 및 치료와 함께 완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영상을 통한 보호자와의 소통을 강화 하였다. 환축의 치료뿐만 아닌 보호자의 걱정스러운 마음을 헤아리는 안심 케어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24시 유앤미 동물 병원 이준영 대표 원장은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24시 유앤미 동물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치료는 물론 감동을 줄 수 있는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부리모델링에 도움을주는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기업 멀츠코리아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가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헬스케어/리프팅 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승인을 받아, 전 세계 175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울쎄라의 가장 큰 특징은 ‘보이는 리프팅’으로 초음파 영상 기술 ‘딮 씨(DeepSee)’를 통해 시술자가 실시간으로 피부 두께 및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울쎄라는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해 피부를 리모델링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 한 번 시술 시 평균 1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중장년 여성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큰 20대, 30대 젊은 층과 남성들의 시술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멀츠코리아의 유수연 대표는 “올해 멀츠 코리아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는 시점에 울쎄라가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고객들과의 소통의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