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토리] 한 번 신청으로 복합거래 따른 추가 보너스까지 … 온라인 리워드 ‘혜택을 THE 받다 시즌 2’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삼성증권이 ‘혜택을 THE 받다 시즌 2’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리워드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게 실적에 따라 일정액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다. [사진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혜택을 THE 받다 시즌 2’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리워드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게 실적에 따라 일정액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다. [사진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온라인 금융상품 거래 고객을 위한 온라인 리워드 제도인 ‘혜택을 THE 받다 시즌 2’를 진행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삼성증권

온라인 리워드 제도란 리워드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게 거래 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를 말한다.

삼성증권의 온라인 리워드 제도는 상품 영역별로 이벤트 참여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하는 기존 제도와 달리, 한 번의 신청으로 복합거래에 따른 추가 보너스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중 2가지 이상의 상품 거래를 통해 총 5만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고 있다면, 리워드 5만원마다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은 매달 최대 15만원(연간 환산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THE 받다 시즌 2’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리워드 제도의 참여 기준을 완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증권이 지난해 진행했던 시즌 1의 경우 2100명의 고객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삼성증권 디지털상담팀이 비대면 거래 과정에서의 투자 상담 및 업무 처리 관련 불편을 전화상담 서비스를 통해 개선한 덕분이었다. 이를 통해 자기 주도적 투자성향을 가진 비대면 거래 고객의 재투자가 보다 활성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증권 디지털채널본부 권용수 본부장은 “지난해 ‘혜택을 THE 받다’ 리워드 제도를 통해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의 달라진 투자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련 디지털 투자 콘텐트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혜택을 THE 받다 시즌 2’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 (www.samsungpop.com)를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1588-2323)에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