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 할인·편의 제공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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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의 지난해 말 기준 체크카드 발급 매수는 1919만2000좌였다.

KB국민카드의 지난해 말 기준 체크카드 발급 매수는 1919만2000좌였다.

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체크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 할인·편의 제공

KB국민카드는 고객의 이용 편의성 제고,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상품성이 뛰어난 상품 출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체크카드 시장에서 최고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연간 체크카드 이용실적 33조7077억원을 기록하며 2011년 분사 이후 8년 연속 이용금액 기준 전업계 카드사 중 체크카드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체크카드 발급 매수도 지난해 말 기준 1919만2000좌를 기록하며 선두권을 기록했다.

KB국민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의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소비 활동을 돕고 있다. ‘KB국민 노리체크카드’는 지난 8월 말 기준 9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는 등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는 2030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골든대로 체크카드는 중장년층 맞춤형 상품이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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