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이을용, K-리그 복귀해 FC 서울 입단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5면

*** 이을용, K-리그 복귀해 FC 서울 입단

'투르크 전사' 이을용(31.사진)이 K-리그로 돌아온다. 터키 트라브존스포르에서 뛰던 이을용은 친정팀인 FC 서울과 입단 계약을 체결, 20일 입단식을 하고 팀 훈련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FC 서울이 19일 발표했다. 독일 월드컵 출전 이후 유럽 진출을 모색해온 이을용은 2004년 7월 두 번째 터키에 간 뒤 2년 만에 다시 국내 팬들을 만나게 됐다.

*** 김정우 J-리그 데뷔골 … 조재진은 도움

김정우(24.나고야 그램퍼스)가 일본 프로축구 J-리그 데뷔골을 터뜨렸다. 조재진(25.시미즈 S펄스)은 결승골을 도왔다. 김정우는 19일 나고야 미즈호경기장에서 열린 산프레체 히로시마와 J-리그 13차전에서 1-2로 뒤지던 전반 44분 오른발 슈팅으로 동점골을 터뜨렸다.

*** 축구협, 브라질 클럽팀과 축구유학 계약

대한축구협회는 19일(한국시간) 브라질 팔메이라스 클럽과 축구유학 사업 공식 계약을 했다. 협회는 국내 유망 유소년 축구선수 3명을 1년간 팔메이라스 클럽에 합류시켜 선진 축구기술을 익히게 할 계획이다.

*** KLPGA 레이크힐스 클래식 창설

레이크힐스가 8월 25일부터 3일간 제주 레이크힐스 골프장에서 KLPGA 투어 레이크힐스 클래식 대회를 연다. 레이크힐스는 내년엔 함안 레이크힐스 골프장에서 대회를 개최하는 등 용인.안성.함안.제주 등 전국 4개 골프장에서 대회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