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IoT 기반 기술로 안전한 방범창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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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광유니텍의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광유니텍의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광유니텍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성광유니텍

㈜성광유니텍은 2013년 범죄 침입과 아이 추락 방지를 예방하는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 브랜드 출시와 함께 ‘안전한 세상을 꿈꿉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품질 우선주의 경영을 하고 있다.

한국 표준 규격인 KSF3117·KSF3109·KSF4536을 차례로 취득하고 품질보증조달물품·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G-PASS)으로 지정됐다. KSF2637·KSF2638의 방범성 시험을 인증받기도 하였다. 또한 ‘품질은 기업의 얼굴’이라는 신념 하에 국내외 인증을 취득하고 품질 우선주의의 근본이 되는 기업 경쟁력을 지속해서 높여왔다. NET 신기술 인증, GS 인증, ISO9001 인증, ISO14001 인증, 2017·2018 굿디자인 선정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신뢰도 높은 제품을 생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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