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놀이·체험·먹거리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딸기가좋아

딸기가좋아가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키즈카페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딸기가좋아

1997년 탄생한 딸기가좋아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체험·문화·교육과 HACCP 인증의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이다. 독특한 캐릭터가 흥미를 유발하는 복합 놀이시설에서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신체활동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성을 키워준다.

딸기가좋아는 공간 효율화를 극대화하고 아이들이 지속해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어트랙션을 설계했다.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부모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아이들 스스로 진행하는 체험 워크숍 ‘나도해볼래’와 온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