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국대, 2019년 후기 KU MBA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김광수)이 오는 5월 29일까지 2019년 후기 KU MBA 신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 MBA 과정은 전통적인 일반경영과정인 Konkuk MBA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특화 프로그램인 Pioneer MBA 프로그램과 Art & Culture MBA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미국 AACSB 경영교육 국제인증을 획득하였고, 국내최초로 기술경영에 특화된 MOT MBA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따라 특화된 MBA 프로그램을 선도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MBA 졸업 후 이직 및 승진뿐만 아니라 동대학원 박사 진학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지면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건국대 MBA는 장학금 혜택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매 학기 전체 MBA 등록금 총액의 35%를 MBA 장학금 총액으로 산정해 지급하고 있으며, 재학 중 성적에 따라 등록금의 80%까지도 장학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현재 KU MBA 내 입학생 및 재학생의 장학금 수혜율을 85%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입학원서는 오는 5월 15일부터 29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