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통해 No.1 위상 강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현대건설 새 BI 론칭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콘셉트를 새롭게 정립해 브랜드의 상징인 ‘BI’(Brand Identity, 사진)를 새 단장한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우선 기존 한글과 영문으로 동시에 쓰이고 있는 로고를 한글 로고로 통일한다. 또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 보다 150%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 리뉴얼로 가장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은 아파트 단지 외벽이다. 영문 ‘Hillstate’로 표기되던 브랜드명을 대표 로고와 통일해 한글로 바꿔 표기하고, 여기에 우리나라 최고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품질경영과 신뢰성을 상징하기 위해 현대건설의 로고도 함께 표기한다.

둘째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탁월함’에서 새로운 콘셉트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 구체화 시켰다. 현대건설은 이와 함께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 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규정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영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