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2004년 ‘타이어 중심 토털 최첨단 자동차 서비스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론칭한 티스테이션은 보다 편안한 시설과 최고의 장비,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으로 대표 타이어 전문점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전국 500여 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스마트케어’ 차량 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이 정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시스템, 온라인으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받고 토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티스테이션닷컴과 같은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기반의 표준화된 서비스를 실현해 고객에게 특별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를 비롯해 대만 정신그룹의 맥시스 타이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등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