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외식업체 5월 군침 … 어린이·선생님 잡기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수기는 역시 5월이다. 어린이날.어버이날.성년의날 등 가족들이 함께할 행사가 줄줄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맞춰 각 업체들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는 다음달 말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스승이나 가족.애인에게 대신 선물을 전해주는 '러브 유 & 땡큐 페스티벌'을 연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 사연을 올리면 매일 한 명씩 선물을 받을 사람에게 꽃바구니와 3만원짜리 식사권을 보내 준다.

이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선행을 하는 봉사자나 단체에 기금을 전달하는 '천사를 찾습니다' 행사도 한다. 역시 홈페이지에 대상자를 추천하면 된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전국 매장을 찾는 어린이에게는 코알라 인형이 달린 '물병 홀더'를 준다.

빕스는 다음달 5일부터 28일까지 온 가족이 나눠 먹을 수 있는 '통큰사랑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를 준다. 홈페이지(www.ivips.co.kr)로 응모하면 추첨해 ▶푸켓 3박4일 여행권 10장(5명) ▶한국축구대표팀 응원티셔츠 2만 장(선착순) 등을 준다.

마르쉐는 다음달 5일 방문한 어린이 고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월드컵 응원용 '치우천황(붉은악마를 상징하는 도깨비) 두건'을 준다. 개점 10주년을 맞아 세계 음식으로 꾸민 '월드 뷔페' 코너도 연다. 어버이날 부모님을 모시고 올 경우 4명 가운데 1명은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게한다.

베니건스는 어린이날 홍대.도곡.광화문점 등 10개 매장에서 방문 어린이에게 솜사탕을 주며 도곡점.수원점.서현점 등에선 문구세트를 선착순으로 준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어린이 고객을 겨냥한 4종류의 '키드 메뉴'를 내놨고,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이 메뉴를 주문하는 어린이에게 다른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토니로마스는 싸이월드의 미니홈피(www.cyworld.com/tonyromas)에 가족 사진을 올리면 매장의 포스터 제작용 사진으로 활용키로 했다. 응모는 다음달 10일까지다. 또 홈페이지에서 하는 이벤트의 경품으로 ▶에어 캐나다 항공권 4장 ▶삼성 디지털 카메라 5개 ▶미오셀스토리 화장품 500세트를 내놨다.

김필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