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퍼모델의 삶을 들여다보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세계 최고 수퍼모델들의 실제 삶은 어떨까? 무대 위의 삶만큼 화려할까?

케이블.위성TV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세계 최고 모델들의 일상을 밀착 취재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모델 TV-시즌4'를 1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 지젤 번천(사진), 타이라 뱅크스, 아드리아나 리마 등 세계 최고 모델들의 활동 모습과 화려한 무대 뒤에 감춰진 실제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한다.

'모델 TV'시리즈는 영국의 패션 전문 TV 'FT채널'이 제작한 것으로, 패션쇼 현장은 물론 무대 뒷얘기까지 모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상세히 다룬 다큐멘터리다. 그들의 모델계 입문 과정부터, 모델이 아니었다면 어떤 직업을 택했을지, 모델이란 직업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은퇴한 뒤 하고 싶은 것과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등을 상세히 들을 수 있다.

특히 폴란드의 작은 시골 출신으로 캘빈 클라인, 랄프로렌, DKNY 등 유명 브랜드에서 맹활약 중인 카밀라 슈차빈스카, 흠잡을 데 없는 몸매로 사진작가의 극찬을 받은 지젤 번천 등의 솔직한 무대 뒤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영화 배우, 가수에 이어 디자이너로 활약중인 제니퍼 로페즈도 등장한다.

12일 첫 방송에서는 남미인 특유의 도발적 섹시미와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세계 패션쇼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는 브라질 출신 모델들을 집중 조명한다. 미셸리 알비스, 이사벨리 폰타나, 페르난다 타바레스, 애나 베아트리츠 바로스 등의 매력과 일상을 공개한다.

정현목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