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자체브랜드(PB)상품인 ‘온리프라이스’를 찾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초기인 지난해 4월에는 온리프라이스 상품 구매 고객이 월 평균 52만 명 수준이었으나 지난달에는 월 평균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온리프라이스는 약속한 운영기간 중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종이컵·화장지 등 180여 개 상품을 운영 중이다.
롯데마트는 자체브랜드(PB)상품인 ‘온리프라이스’를 찾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초기인 지난해 4월에는 온리프라이스 상품 구매 고객이 월 평균 52만 명 수준이었으나 지난달에는 월 평균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온리프라이스는 약속한 운영기간 중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종이컵·화장지 등 180여 개 상품을 운영 중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