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만족오향족발 28일 오전 11시 창업설명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 3대 맛집으로 인정받은 만족오향족발이 오는 28일 수요일 11시 중구 서소문로 소재의 만족오향족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예정된 창업설명회는 전국 맛집으로 함께 도약할 예비 창업주를 모집하는 자리다. 만족오향족발에서는 메뉴와 가맹점, 교육일정 및 사후 관리 등 족발 창업에 전반적인 필요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총 60~90분가량 진행되며, 설명회를 마친 후에는 만족오향족발만의 대표 메뉴 시식 기회도 제공한다.

만족오향족발은 국내 최초로 온족을 개발해 선보였으며, 특히 오향을 가미한 비법 종물을 이용한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법 종물은 전 가맹점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본점과 같은 한결같은 맛을 자랑한다. 이 같은 경쟁력 있는 족발 맛 덕분에 만족오향족발 시청 본점은 2년 연속으로 미셰린가이드 서울판 빕구르망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차별화된 맛으로 무장한 만족오향족발만의 창업 노하우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만족오향족발 정기 창업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점 계약을 맺을 경우에는, 1,000만 원 상당의 가맹비를 면제하고, 별도의 온라인 홍보도 추가로 지원한다.

현재 만족오향족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창업설명회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예비 창업주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에서 운영하는 ‘예비 창업주를 찾아가는 창업 컨설팅’에서도 자세한 창업 상담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