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교 1학년, 명문대 합격 전략은… 구주이배 학원 설명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교육전문기업 ㈜생각하는교육은 고등학교 1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구주이배 SKY(서울대, 고려대, 연세대)·명문대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주이배 학원을 운영하는 생각하는교육 측은 “최근 대학입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전형 중 하나는 바로 학생부 전형이다. 고등학교 기간 동안 학교생활을 충실하게 했는지 또 그 안에서 자신을 꿈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에 “고등학교에 이제 입학하게 되는 고1 학생들 입장에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 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대입 상황을 반영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대입의 시작, 고1 어떻게 앞서갈 것인가?’를 주제로, 오는 3월 1일(목) 오전 11시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진행된다.

특히 강연에는 구주이배를 대표하는 스타강사들이 각 영역별 대비 전략을 맡아 눈길을 끈다. 1부에서는 한석 현 구주이배 총원장(연세대 졸/생각하는교육CEO)이 ‘ 2018 대입결과 분석과 고1 SKY·명문대 입시전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어진 2부에서는 강석한 원장(연세대 졸/ 구주이배 송파)이 강연하는 ‘학교생활기록부 관리방법과 비교과 준비전략’, 신태용 원장(연세대 졸/ 구주이배 명일)의 ‘지역 고교 내신 분석 및 첫 중간고사 대비 전략’, 최선호 원장(서울대 졸/ 씨드과학)의 ‘고교 3년 수능·내신 1등급 과학 학습전략’ 강의가 이어진다.

설명회 사전 예약 후 참석자에게는 철저한 내신대비를 위한 구주이배 내신기본서와 실전내신 모의고사 교재인 ‘Focus On’ 무료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은 전화 또는 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