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랜드 통하다] 유·소아 장 건강 지키는 유산균… 한국인 장에 적합한 제품 개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9면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유산균 제품으로 로타바이러스에 강한 저항력이 있다.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유산균 제품으로 로타바이러스에 강한 저항력이 있다.

 유·소아를 위한 유산균 제품 ‘락피도엘 프리미엄®’과 ‘락피도 프리미엄®’로 유명한 기업 ㈜에프앤디넷이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3년 연속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산균은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소장과 대장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는 ‘비피도 박테리움’과 ‘락토바실러스’가 모두 함유돼 전반적인 장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특히 대장 건강과 밀접한 비피도박테리움이 70% 이상 들어 있어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락피도엘·락피도

 주성분인 ‘BGN4’와 ‘BORI’는 장 도달률과 장 정착력이 뛰어난 특허균주다. 건강한 한국인 어린이로부터 분리해낸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에 적합하다. 특히 ‘BORI’는 아기들에게 설사를 일으키는 로타바이러스에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깐깐한 대한민국 엄마들이 선택해주신 만큼 언제나 믿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겠다”며 “앞으로 더욱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락피도엘은 15개월 미만의 유아, 락피도는 15개월 이상부터 13세 미만의 아동 및 유·소아에게 권장한다. 제품은 락피도직영몰을 비롯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에프앤디넷 소비자상담실을 통
해 확인할 수 있다.
여경미 기자(yeo.kyeongmi@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