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모던하고 클래식하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티파니는 예비 커플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티파니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주얼리와 시계를 제안한다.

커팅에서 광택까지 21개의 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유명한 티파니가 판매하는 다이아몬드 제품에는 품질의 정품임을 보증하는 보증서가 첨부된다. 티파니 세팅으로 불리 우는 육지 세팅의 링과 여성적이고 로맨틱한 레거시 링을 추천하고 있다.

티파니의 창시자인 찰스 루이스 티파니에 의해 처음 소개된 티파니 세팅의 육지세팅 링은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반지의 밴드에서 분리시켜 6개의 프롱이 다이아몬드를 떠받들도록 세팅된 반지라고 이 회사는 소개했다.

여성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레거시 링은 우아한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심플함 위에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더했다는 것이다. 중앙의 다이아몬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가장자리의 비즈 세팅의 장식과 밴드 부분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의 액센트가 돋보이는 레거시는 심플과 오네이트의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레거시 밴드와 함께 착용하면 더 안정적이며 화려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예물 시계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지닌 티파니 마크 워치를 내놓고 있다. 티파니 마크 워치는 다양한 종류의 무브먼트와 스위스 시계 공학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이다.

문의:02- 547-9488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