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휴먼라인 멘탈닥터, 굿 콘텐트서비스 인증 받았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정신건강 전문 기업인 ㈜휴먼라인 멘탈닥터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한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이란, 콘텐트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콘텐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해 품질인증서와 G인증마크를 부여한다.  =

최초의 정신건강 플랫폼 콘텐츠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4개국어 언어로 전 세계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디바이스에서 콘텐트 서비스와 함께 구현하는 특허받은 EMDR안구운동은 기존 콘텐트 서비스와는 차별성 있다.
또한, 멘탈닥터 정신건강 콘텐트 플랫폼 안에서 서비스 되는 다양한 감정 콘텐트들은 심리전문가들의  심리치료 기반 음성 내레이션으로써, 심리학적 기법의 콘텐트이며 60년 저작권 보호를 받는다.

휴먼라인 멘탈닥터 이인태 대표는 ‘마음의 병’을 겪어 힘들었던 경험이 현재의 멘탈닥터 콘텐트가 개발될 수 있었던 만큼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하고, 전 세계인들의  ‘마음치유’ ‘행복한 삶’을 위한 지속적인 정신건강 콘텐트를 개발 할 것을 약속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