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슬림 W시리즈 3종 및 DSC-H2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윤여을 www.sony.co.kr)는 고감도 ISO 1000과 획기적인 노이즈 감소 기술을 적용한 최고 700만화소의 슬림컴팩트 디카 ‘사이버샷 슬림 W시리즈 3종 (제품명: DSC-W30, DSC-W50, DSC-W70)’ 과 정지영상은 물론 동영상도 12배줌으로 맘껏 당겨 찍는 사이버샷 ‘DSC-H2’ 1종을 3월초와 4월초 각각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사이버샷 4종은 세계 최정상의 칼자이스 바리오테사 렌즈와 고감도 ISO 1000을 기본으로 지원, 어두운 곳이나 실내에서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도 생생한 화질의 자연스러운 장면을 담아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메뉴 기능과 해당 메뉴의 적절한 촬영상황까지 LCD모니터상에서 친절한 설명을 곁들여 보여주는 ‘기능 가이드 (Function Guide)’도 새롭게 탑재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메뉴를 익히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04년 처음 소개돼 동호회가 생길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버샷 W 시리즈 중 이번에 출시되는 DSC-W30/50/70 3종은 기존 W시리즈 대비 두께는 절반에 가까울만큼 획기적으로 줄이면서도 슬림 디카의 최대 약점인 손떨림 문제는 고감도로 최소화한 스타일리쉬한 ‘슬림 W 시리즈’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실용적인 디지털 카메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슬림 W시리즈는 노이즈 감소 기술인 Clear Raw Noise Reduction 기술을 채택, 촬영단계에서부터 원본데이터의 노이즈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고감도 촬영시의 문제를 최소화함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소비자가 용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계 최정상의 칼자이스 바리오테사 렌즈 탑재에다 소비전력까지 크게 향상돼 한번 완충으로 최대 400장까지 촬영이 가능하며, 제품 컬러도 에메랄드블루, 화이트, 실버, 블랙 등 다양하게 구성돼 개성에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준전문가용 DSC-H1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인 ‘DSC-H2’ (오른쪽 사진)는 세계 최정상의 칼자이스 바리오테사 렌즈를 새롭게 탑재하고, 고감도 ISO 1000 지원 및 광학식 손떨림 보정장치인 ‘수퍼스테디샷’기능으로 흔들림을 완벽하게 잡아낸다.

600만화소 등의 특징을 두루 갖추면서도 무게도 이전 H1제품대비 가벼워졌다. 또한 15.8m에 달하는 플래시 거리, 무려 13단계 조정이 가능한 플래시 레벨 지원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고 폭넓은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주목할 점은 정지영상은 물론, 동영상 촬영 시에도 12배 광학 줌을 지원해 가족과의 봄나들이나 스포츠경기 촬영시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사이버샷 신제품에서 새롭게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사이버샷 뷰어 (Cyber-shot Viewer)’는 PC에 저장된 모든 사진을 최초 촬영시점을 기준으로 연월일별로 한꺼번에 정렬해줘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사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제품 담당자인 홍지영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슬림 W 시리즈 3종과 준전문가용 DCS-H2는 이전 제품 대비 뛰어난 성능향상과 함께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는 제품”이라며,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감도, 고배율 줌,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두루 갖춰 출시와 함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사이버샷 신제품 W 시리즈 3종은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전용광각, 망원렌즈 키트와 함께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DSC-H2는 3월 중순부터 소니 스타일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예약판매 이후에는 전화구매 및 소니 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점 및 부산점, 소니윙즈 압구정 및 명동점을 비롯,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을 참고하면 된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