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여행정보 사이트 '한차오' 중문판 한국지도 앱 업그레이드

중앙일보

입력

2017년 11월 코네스트(KONEST)의 분사독립법인인 한국여행정보 온라인 사이트 한차오(HANCHAO)가 전면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중문판 한국 지도 앱을 새롭게 선보였다. 중문 간‧번체 기능을 모두 갖춘 중국 자유 여행객들의 필수 어플인 ‘한차오 지도APP’ 의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해본다.

첫 번째, 더 빠르고 편리해진 검색 기능이다. 지도 상에서 상점 상호명을 클릭만 하면 즉시 해당 상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위치 확인이 더욱 간편해졌다. 현재위치 버튼 클릭 시 유저의 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하여 나타낼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360도 회전 기능으로 유저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도 알 수 있게 되어, 여행 시에 길을 헤매지 않고 정확히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상점들의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인근 지역의 인기 음식점, 핫 플레이스를 검색하여 실시간 소식, 상세 주소 및 영업시간, 유저 평가 등의 유용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 번째, 다양한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탑재된 ‘내 쿠폰함’에 원하는 쿠폰을 담을 수 있으며, ‘인근지역 쿠폰’ 기능에서 유저 주변의 상점들이 제공하는 쿠폰들도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강화된 검색 기능이다. 지하철, 택시, 도보, 세 가지의 경로 안내 옵션 제공으로 다양해졌으며, 정확도 높은 공항버스 정보도 함께 제공하여 전반적인 이동 시간을 예상할 수 있다. 또한 인천/김포공항↔서울 왕복 가이드 차량(송영차량) 예약도 가능,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차오 지도 앱 개정판은 중국인 자유여행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활용도 높은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한국 여행 시 편의를 크게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한차오 지도는 중국 자유 여행객들의 한국 여행 길의 필수 동반자가 될 것이다.

한국여행 필수 어플인 ‘한차오 중문판 한국지도 APP’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