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7 소비자의 선택] 다양한 헤어제품으로 매출 성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CHAHONG 

‘올 힛 밀크 스노우’는 헤어 케어?스타일링을 극복하고자 만든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올 힛 밀크 스노우’는 헤어 케어?스타일링을 극복하고자 만든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웰컴엠에스의 ‘CHAHONG’이 ‘2017 소비자의 선택’ 이미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4년 연속 이룬 성과다.

다른 전문가들과 달리 차홍아르더의 대표원장 차홍은 자신의 숍에서 관리받는 유명 연예인을 홈쇼핑이나 다른 방송에서 거의 얘기하지 않는다. 웰컴엠에스 관계자는 “차홍 원장은 자기 자신의 실력을 확고하게 믿기 때문에 다른 명성을 등에 업고 일하지 않는 전문가로 유명하다”면서 “그러한 근성 덕분에 브랜드 차홍은 스테디·베스트 브랜드로 장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웰컴그룹은 차홍아르더의 대표원장 차홍과 함께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완성, 론칭했다. 브랜드 차홍 제품으로는 ‘올 힛 스타일러 라인’을 비롯, 허니엔비샴푸, 퍼펙트커버틴트, 진주 헤어팩 클렌저, 볼륨헤어팩, 헤어볼류머, 올 힛 살롱헤어샴푸, 올 힛 핸디스타일러, 올 힛 볼륨 업 파우더, 올 힛 밀크스노우 등이 있다.

특히 ‘올 힛 밀크 스노우’는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 두 가지 고민거리를 극복하고자 만든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려 헤어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올 힛 밀크 스노우는 씻어낼 필요 없이 매일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모발 깊숙한 곳에서 밀크 단백질이 흡수되고 코팅되어 모발 케어와 동시에 탱글탱글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한 번에 완성 할 수 있다.

한편 차홍 브랜드는 지난 2013년 11월에 론칭,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달성하고 있다. 2013년 11월 론칭 초기 10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이 4년도 채 지나기 전에 2017년 10월 현재 1200억원을 기록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