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비스 일류기업] 창립 31주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파리크라상(대표 권인태·사진)의 베이커리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표준협회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제과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파리바게뜨는 1986년 첫 매장을 개점했으며 1997년 국내 베이커리 업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1945년 ‘상미당’이라는 빵집에서 시작해 72년 동안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빵만을 향해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왔다. 상미당 정신을 근간으로 하면서도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고객 감동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파리바게뜨는 지속적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제품을 내놓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지속적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제품을 내놓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31년, 행복한 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인기 제품 31종에 대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맛·풍미·식감·외형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올린 신제품과 매장별 인기 제품 31종을 선보이고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자색고구마·넛츠·단호박·피칸 등을 듬뿍 담은 4종의 타르트 ‘명품명과세트’ ▶진한 풍미의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넣은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쫄깃한 빵에 치즈를 듬뿍 넣은 ‘모찌모찌 치즈스틱’ ▶달콤한 밤 크림을 풍성히 넣은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이와 함께 ▶천연효모로 발효해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쫄깃한 천연효모빵’ ▶버터를 바르지 않아도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그대로 토스트’ ▶바삭하고 고소한 ‘정통 크라상’ ▶진한 치즈 맛의 ‘치즈케이크’ 같은 스테디셀러 제품도 선보인다.

또 카카오플러스친구 대상 신제품 1+1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