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한민국 여신들의 대제전 '2017 케이뷰티뮤즈선발대회' 시상식 성료

중앙일보

입력

(주)케이뷰티센터는 최근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씨어터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여신들의 대제전 ‘2017 케이뷰티뮤즈선발대회’(K-Beauty Muse Contest)'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17 케이뷰티뮤즈선발대회’는 단순 모델선발대회보다는 뷰티 쇼 및 뷰티공연을 통해 대한민국의 뷰티문화를 세계로 홍보하는 뷰티외교사절단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지난 10일 선발된 케이뷰티뮤즈들은 케이뷰티센터와 함께 대한민국의 美를 K-culture, K-pop, k-fashion 등을 k-beauty라는 문화를 통해 전달하는 k-style을 보여주는 메신저의 역할을 할 계획이며 이미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뷰티산업에 신선한 돌풍을 불러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최고의 대상 케이뷰티뮤즈 탑에는 15번 양유진 양, 케이뷰티뮤즈 스타에는 3번 유수경 양, 뷰티크리에이터상에는 22번 박연희 양, 5번 박지영 양이 수상했다. 협찬사인 미애부 브랜상에는 2번 이경민 양, 포즈상에는 19번 변서은 양, 포코제닉상에는 17번 이은혜 양, 맵시상에는 11번 정지영 양, 우정상에는 13번 차보람 양, 네티즌상에는 12번 정승현 양등이 수상했다.

‘2017 케이뷰티뮤즈선발대회’ 주관사인 (주)케이뷰티센터의 센터장은 인사말에서 “한국 인디브랜드 뷰티제품이 가지는 잠재력에 주목한다. 해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가진 중소기업의 뷰티제품을 중심으로 우리 케이뷰티뮤즈단들과 함께 한다면, 글로벌시장에서 충분히 경쟁력을 가지고 해외 판로개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케이뷰티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으니 좋은 제품이라면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발대회 및 결과는 MBCnet 방송중계를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