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브랜드 '두잇코리아' 런칭기념 사은품 증정

중앙일보

입력

7월 24일 ㈜리플스인터내셔날(대표 정혜원)은 프리미엄 유아 패션 브랜드 '두잇코리아(DOITKOREA)'을 론칭,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플스인터내셔날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면세점과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에 판매하는 유통전문 기업으로, 패션잡화 및 화장품, 영유아 상품들을 주력으로 취급하며 다양한 계층에서 사랑 받아 왔다.

최근에는 그동안 쌓아온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히 분석, 엄마와 아기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유아동 패션브랜드 ‘두잇코리아(DOITKOREA)’을 개발하며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리플스인터내셔날에서 선보인 두잇코리아는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제품 소재부터 마감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며, 유아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패턴을 연구∙개발, 다양한 제품에 적절히 적용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도 풍부한 혜택들이 마련돼 있는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격에 상관 없이 사은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서는 미아방지 가방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4일부터 내달 20일까지는 매일 회원가입 고객 선착순 10명을 선발해 ‘심플 기저귀 파우치’와 함께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두잇 상품기획팀 한경희 차장은 “두잇코리아의 미아방지용 가방은 유아미술 심리치료사와 협업해 연구∙개발한 디자인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함은 물론, 마감처리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다”며 “또한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세심하게 반영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소통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유아패션 브랜드 두잇코리아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롯데닷컴, SM면세점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8월 중순에는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토이저러스에도 입점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여 갈 계획이다.

한편, 부모의 마음을 담은 두잇코리아에서는▲두잇 엔젤 미아방지 가방 3종 각(6만 9천원) ▲두잇 슈슈 미아방지 가방 3종 각(6만 9천원) ▲두잇 듀얼기저귀 파우치3종 각(2만 2천원) ▲두잇 심플기저귀파우치 3종 각(9천원)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