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삼성페이 전용 모바일 앱카드 출시 …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롯데카드 

엘포인트 제휴사 이용 땐 추가 할인 #최대 6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롯데카드는 삼성페이를 통해 모바일 카드를 발급 하고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 롯데카드’를 출시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삼성페이를 통해 모바일 카드를 발급 하고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 롯데카드’를 출시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삼성페이를 통해 모바일 카드를 발급하고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 롯데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지난 1일부터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성페이 롯데카드는 삼성페이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실물 없는 모바일 앱카드이며 삼성페이 전용 특화카드다. 지난달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10%, 70만원 이상이면 2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 한도는 각각 8000원, 1만4000원이다.

L.POINT(엘포인트) 외식업종 제휴사인 롯데리아·엔제리너스·TGIF·나뚜루·크리스피크림도넛·보네스뻬 등에서 해당 카드 이용 시 지난달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0%(월 8000원 한도), 70만원 이상이면 20%(월 1만4000원 한도) 청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이 카드로 오는 7월 31일까지 롯데마트(온·오프라인) 또는 롯데닷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 세븐일레븐 또는 엔제리너스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각각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1인당 최대 6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간소화된 절차와 편리함을 추구하면서 간편 결제 서비스인 삼성페이의 사용이 확산되고 있다”면서 “롯데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혜택과 편의성을 담은 삼성페이 롯데카드는 삼성페이 이용자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롯데 올마이(ALL MY)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 ‘올마이 포인트카드’ ▶전 가맹점 할인 ‘올마이 디씨카드’ ▶주유&대중교통 할인 ‘올마이 드라이빙카드’ ▶월납 생활비 할인 ‘올마이 리빙’ 등 네 가지 종류다. 올마이 드라이빙카드는 운전자들의 지출이 많은 곳에서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운전자 특화카드로 설계됐다. 올마이 포인트·디씨카드는 신용카드를 쉽게 사용하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