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틀린 표정을 찾아라’…채널 파프리카, 21일까지 이벤트 실시

중앙일보

입력

채널 파프리카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틀린 표정 찾기’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9개의 파프리카 중 ‘표정’과 ‘포즈’가 다른 파프리카 개수를 찾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채널 파프리카’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글을 태그한 뒤 좋아요 및 공유를 필수로 해야 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커플콤보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4일이다.

파프리카는 과일채소 중 가장 높은 온도를 필요로 하는 작물로,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94년부터 본격적으로 재배가 시작 되었다. 현재 일반 소비자들이 누구나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보편적인 농산물로 자리 잡았으며, 성수 출하기는 6, 7월 등에는 생산량이 많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연간 생산량은 약6만5천톤에 달한다. 국내 공급은 물론, 해외에도 많이 수출하고 있는 효자 품목 중 하나다.

한편 채널 파프리카는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회장 박중묵)가 파프리카에 대해 보다 많은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 오픈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이다. 오픈 이후 딸기 파프리카 해독 주스, 파프리카 자조금 제도란?, 선긋기 이벤트 등 파프리카와 관련된 레시피ㆍ효능ㆍ제도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