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계 1위 세탁전문 프렌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2월 27일부터 3월 18일까지 ‘봄맞이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이하 봄맞이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 2월 27일부터 3월 18일까지 ‘3주 간의 릴레이 세일’ 이벤트 실시
- 매주 다른 할인 품목으로 계획적이고 알뜰하게 세탁할 수 있어

‘봄맞이 릴레이 세일’은 3주 동안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물을 할인하는 이벤트로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각 기간의 할인 품목에 맞춰 알뜰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부피가 크고 옮기기 힘든 겨울 세탁물을 순차적으로 세탁할 수 있어 편리하고 품목별 할인 기간이 1주일로 길어 소비자들은 여유롭게 세탁을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주간 진행되며, 1주 차인 2월 27일에서 3월 4일까지는 겨울 점퍼와 패딩류에 20% 할인 세탁을 진행한다. 2주차인 3월 6일부터 11일에는 가죽, 모피 의류, 이불류 세탁 시 30% 할인, 13일부터 18일까지인 3주차에는 코트, 스웨터류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크린토피아의 ‘봄맞이 릴레이 세일’은 업계 최초로 시도되어 올해로 4년 째를 맞았다. 올 봄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계획적으로 겨울 옷을 세탁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