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는 새로운 비전을 담은 캘리그래피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선포한 ‘마켓 인사이트(Market Insight)와 기술을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글로벌 스페셜티 마케터(Global Specialty MARKETER)’라는 문구를 강병인 작가의 손글씨로 표현했다. 강 작가는 소주 참이슬, 영화 ‘의형제’, 드라마 ‘미생’ 등의 손글씨로 유명하다.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SKC는 새로운 비전을 담은 캘리그래피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선포한 ‘마켓 인사이트(Market Insight)와 기술을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글로벌 스페셜티 마케터(Global Specialty MARKETER)’라는 문구를 강병인 작가의 손글씨로 표현했다. 강 작가는 소주 참이슬, 영화 ‘의형제’, 드라마 ‘미생’ 등의 손글씨로 유명하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