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흥 명문 주거타운 서울숲 벨라듀 1, 2차 조합원 잔여세대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춘 숲세권 아파트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숲세권 아파트는 단지 주변에 공원, 산, 하천 등 자연친화적인 조건을 갖춘 아파트를 말한다. 이런 아파트는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어 최근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를 반영하듯 최근 분양시장에서 공급한 숲세권 아파트는 높은 청약경쟁률과 수천만 원의 프리미엄이 붙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강, 중랑천, 서울숲 트리플 조망권 갖춘 에코 프리미엄 단지
지하철 2호선 뚝섬역, 분당선 서울숲역 도보이용…강남 접근성 뛰어나
성수동 주택시장의 핫 한 지역으로 부상하며 미래가치 높아
지구단위 결정고시 완료(2016년 11월 10일), 건축심의 순조롭게 진행중

실제 지난 10월 서울 마포구에 공급한 신촌숲 아이파크는 74.8대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고, 경기도 수원시 광교신도시의 힐스테이트 광교(2014년 12월 분양)의 경우도 현재 분양권에 1억 이상의 프리미엄이 붙었다.

이런 가운데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70-27번지 일원 서울숲 벨라듀Ⅰ과 671-17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서울숲 벨라듀 Ⅱ가 조합원 모집 중에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쌍용건설이 시공 예정사인 본 사업지는  서울숲 벨라듀 1차와 2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의 경우 지상35층 지하3층 총 6개 동 825세대로 2차는 지상 34층 지하3층 총 4개 동 52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의 가장 큰 특징은 에코 프리미엄이다. 한강, 서울, 중랑천을 모두 갖춘 트리플 조망권을 가진 특급 단지인데다 강남까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또 단지 인근에는 뚝섬 유원지 체육공원, 살곶이 체육공원, 한강둔치공원도 인접해 있어 한강 프리미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입주민을 위한 옥상정원, 공원과 단지 내부 연계를 고려한 동선, 휘트니스, 골프연습장도 계획되어 있다.

특히 서울숲은 116만㎡에 이르는 시민공원으로 미국 뉴욕의 센트럴 파크와 같은 대규모 도시 숲으로 만들어진 곳이다. 뚝섬유원지를 재개발하면서 그 안에 여러 개의 테마를 가진 공원을 조성한 곳으로 산책로나 자전거길을 통해 청계천과도 이어져 있어 서울의 대표적인 공원 중 하나로 꼽히며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으로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도보 4분), 분당선 서울숲역(도보 7분)이 가깝다.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을 통해 강남 및 강북 등으로 진입 가능하다. 이에 다리만 건너면 바로 압구정동과 청담동과 닿고 지하철 분당선 서울숲역과 2호선 뚝섬역•성수역을 이용해 강남과 도심권 진입이 쉽다.

학군도 우수한 편에 속한다. 도보 10분 내외에 경동초, 경일중이 있고 성수고, 경일고, 한양대 등이 가까이 있다. 왕십리비트플렉스, 건국대병원, 한양대병원 등이 생활편의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왕십리비트플렉스(CGV, 엔터식스) 건국대병원, 한양대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생활편의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성수동은 부촌이라는 이미지가 형성되고 있는 지역으로 한강, 서웊숲 등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뛰어난 교통환경까지 갖춘 단지로 서울에서 이만큼 주거의 편의성과 쾌적성을 갖춘 곳을 찾기란 쉽지 않아 그 희소가치까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숲 벨라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설립 인가신청일 현재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 85m² 이하 1채에 한하며, 당첨자 및 이를 승계한 자를 포함) 소유자면 조합원 모집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숲 벨라듀 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66(분당선 서울숲역 1번출구)에 위치해 방문을통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