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졸업 전시회’ 12월 7일~12일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국내 유일한 런던예술대학교(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UAL) 파운데이션 과정 교육 기관 FLA School of Arts는 12월 7일(수)~12월 12일(월)까지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졸업 전시회를 서울 인사동 ‘갤러리 가이아’ 2층에서 진행한다.

이 전시회는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수료를 위한 졸업전시회(Graduation Exhibitions)이며, 런던예술대학교 학위 인증기관(UAL Awarding Body)에서 최종 심사를 위해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코스 관리 감독관 Sarah Atkinson 이 방문할 예정이다.

전시회 관계자는 “그 동안 FLA School of Arts 파운데이션 과정과 런던예술대학교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마음껏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니 런던예술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부모,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단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최종 심사가 있는 2016년 12월 09일(금)에는 갤러리 방문을 할 수 없다.

이번 전시회 관람은 무료이며, 졸업 전시 관람 후 문의 사항 및 상담을 희망하는 사람은 안내 데스크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FLA School of Arts에서는 현재 2017년 3월에 개강하는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을 모집 중이며, 2016년 12월 10일(토) 오후 2시에는 ‘2017학년도 런던예술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신입생 모집’ 설명회가 갤러리 가이아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