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회장 황호택)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병호)은 일본신문협회·중화전국신문공작자협회와 공동으로 26일 일본 도쿄 프레스센터에서 ‘한·중·일 3국 미디어에 나타난 역사, 경제, 안보 이슈와 방향’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라스 뢰케 라스무센 덴마크 총리가 24일 연세대에서 명예정치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라스무센 총리는 글로벌녹색성장기구(GGGI) 이사회 초대 의장을 맡아 국제사회 리더로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법조언론인클럽(회장 류희림)과 대한변호사협회(회장 하창우)는 25일 오후 3시 서울 인사동 관훈클럽 신영기금회관에서 ‘누구를 위한 법조인인가’를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한국언론인협회(회장 성대석)는 2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스포츠 중계권의 쟁점과 해결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한국외대(총장 김인철)는 25일 서울캠퍼스에서 마르코 델라 세타 주한 이탈리아 대사를 초청, ‘한국-이탈리아 경제관계’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한다.

◆(사)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회장 신상무)는 29일 숭실대 에서 ‘ICT 융·복합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뉴패러다임’을 주제로 창립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명지대(총장 유병진)는 25일 오후 3시 서울 인문캠퍼스에서 나경원 국회의원을 초청, ‘정치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한다.

◆바른사회시민회의(공동대표 이영조·조동근·최병일·김태우·박인환)는 26일 오전 10시 시민회의 회의실에서 ‘신자유주의가 양극화를 초래했나-소득 분배 불평등 원인과 완화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