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필립스가 제시한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필립스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2016)에서 병원의 효율적인 경영을 고려한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필립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진 기술력을 기반으로 정확한 진단은 물론 의료진의 워크플로우 개선을 도와 병원의 경영 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의료장비, 고객 실정에 맞는 금융 서비스 등 종합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로써 더욱 많은 병원이 한정된 재원 안에서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이바지하는 파트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필립스 부스에서는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강점인 에피시아(Efficia) 라인의 환자 모니터 CM,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이 전시된다.

환자모니터 CM은 여러 임상 상황에 최적화된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여느 필립스 환자 모니터와 같이 냉각팬 없이 디자인돼 냉각팬에 쌓인 먼지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병원 내 교차 감염 가능성까지 최소화한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는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은 필립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알고리즘이 적용돼 내구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고사양 장비와 동일한 플랫폼이 적용돼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초음파 어피니티(Affiniti), 환자 심장 상태 분석 및 전기 충격 충전 시간이 8.4초로 미국심장협회 권고안 보다 짧은 자동심장충격기 (AED) 하트스타트(HeartStart)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쉽고 빠른 작동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심박동기록계 페이지라이터 (PageWriterTC20), 디지털 엑스레이, CT 인제뉴이티 코어(Ingenuity Core), MR 멀티바(Multiva) 등 주요 영상진단장비 솔루션을 소개한다.

[인기기사]

·두부는 찬물에 헹구고, 햄은 끓는 물에 데친 뒤 요리하라 [2016/10/17] 
·유방암 신약 덕에 완치율 92%…재발하더라도 적극 치료하라 [2016/10/17] 
·옵디보, 폐암서 DoR 최장기 데이터 확인 [2016/10/17] 
·머크 "2022년까지 20억 유로 추가 매출 기대" [2016/10/17] 
·국민 간 떨게 한 ‘C형 간염’ 집단감염…조기에 진단, 첫 치료 성공률이 관건 [2016/10/17] 

김진구 기자 kim.jingu@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