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멘터 맘마먹자 - 비아코리아 원쿠폰 MOU 협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주식회사 디멘터 와 비아코리아가 지난 29일 서울시 상암동에 위치한 디멘터 본사에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주식회사 디멘터 김민수 대표와 비아코리아 이태호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양 기관은 마케팅과 홍보, 각종 기획분야에 다양한 협업을 하기로 했다.

본 체결식은 동네 마트를 중심으로 주변 상권들을 묶어 온라인 비즈니스인 O2O서비스로 제공하는 주식회사 디멘터의 주력사업 - 생활형 통합 O2O플랫폼 ‘맘마먹자’ 를 통한 각 지역의 마트와 동네 상점들의 경제활성화가 목적인 ‘전국지역경제살리기운동’의 일환이다.

비아코리아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의 대형마트에 할인쿠폰인 “원쿠폰”을 발행하는 마트 온라인 쿠폰 회사로서, 마트를 중심으로한 O2O 쿠폰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향후 양사는 26일 발촉된 KSMF(한국스마트마트포럼)의 회원사로서 앞으로 ‘KSMF(한국 스마트 마트포럼)’ 활동을 통하여 전국 500만 중소상공인들의 골목상권에 IT기술을 도입하고 스마트 온라인 마트의 확장을 목표로 ‘전국지역경제살리기운동’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