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비타민·미네랄·오메가3 한 캡슐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1면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기사 이미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영양 밸런스를 지켜주고 활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사진)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EPA/DHA)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솔루션이다.

11가지 멀티 비타민과 여섯 가지 미네랄, DHA가 핵심인 오메가3를 하나의 캡슐에 담아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현대인의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과 B2를 기존 제품보다 6배 이상 높였다.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2도 추가하고, 뼈 건강을 높이기 위한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두 배 강화했다. 실내 생활이 많은 현대인에게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도 강화했다.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30㎝가량의 작은 어류에서 추출한 피시오일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몸에 쉽게 흡수되는 프리미엄 rTG 형태의 오메가3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기술로 만들어 일반 오메가3에서 날 수 있는 생선 비린내를 없앤 것도 특징이다. 트리플러스는 세노비스 공식 몰을 비롯해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050-3535

강태우 기자 kang.taew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