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한국품질경영학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4면

◆한국품질경영학회(회장 이상복)는 27일 오전 9시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한국품질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2016 한국품질대회’를 개최한다.

◆이화여대(총장 최경희)는 ‘제12회 이화학술상’ 수상자로 윤주영 자연과학대학 화학·나노과학전공 교수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31일 오전 10시 본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국사회혁신금융(대표이사 서상목 전 보건복지부 장관)은 26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사회성과연계채권 방식의 ‘해봄 프로젝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진복지사회연구회(회장 이정숙)는 다음달 21일 오후 2시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중장년층의 주거복지개선을 위한 과제와 정책대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한국교통연구원(원장 이창운)은 30일 오후 4시 연구원 대회의실에서 ‘교통신기술,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세종열린정책대화를 개최한다.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회장 김만기)는 27일 청운대 인천캠퍼스에서 ‘글로벌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문화’를 주제로 봄철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한국행정연구원(원장 정윤수)은 29일 오전 10시30분 연구원 대강당에서 ‘조선의 중앙집권제와 행정체제’를 주제로 공개강의를 연다.

◆한반도선진화재단(이사장 박재완)은 26일 오전 7시30분 국회의원회관에서 ‘스마트 성장을 위한 국가 연구개발 체제 발전 방향’을 주제로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

◆안양옥 전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회장이 제3대 한국장학재단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됐다. 임기는 3년. 안 신임 이사장은 서울교육대 교수, ROTC중앙회 장학재단 이사 등을 역임했다.

◆순천대 한의약연구소(소장 박종철)는 다음달 2일 교내 70주년기념관에서 ‘약용식물 및 한약의 과학화’를 주제로 한약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회장 백혜진)는 27일 충북 오송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2016년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전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