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조트업계, 어린이 날 이벤트 풍성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리조트 업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이날 만은 '어린이날 세상'이 되도록 했다.
 

기사 이미지

비발디파크의 비누 거품 이벤트.

우선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daemyungresort.com)는 오는 5일부터 약 한달간 5월의 축제를 개최한다. 어린이날 연휴를 비롯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미니카 핫휠 그랑프리를 비롯해 사생대회, 콘서트, 체험한마당, 산책로 트레킹등이 지정된 날짜에 진행된다. 5일부터 7일까지 오션월드 람세스 무대에서 세계 최대 미니카 브랜드 '핫휠' 그랑프리가 개최된다. 미니카 레이싱 대회, 미니카 체험 이벤트 존등이 3일간 운영이 된다. 5일과 6일 예선전을 거쳐 7일(토) 최종전이 열린다.

또한 5일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주차장 일대에서 '어린이날 체험한마당'이 진행된다. 전통놀, 탁본체험, 에버바운스, 먹거리존등 이벤트 구역이 운영된다. 7일(토)저녁 7시에는 썬큰무대에서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가수 진시몬, 김남조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야외 가든비어 무대에서는 연휴 및 주말에만 매일 2회 통기타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1588-4888
 

기사 이미지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 대회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제 3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 양평, 경주뿐만 아니라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도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문화 활동을 경험할 수 어린이 문화 예술 축제다. 오는 7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꽃, 나무,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한 크레파스화 미술대회다.  리조트 투숙객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모든 참가자에게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개인용 돗자리를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행사 당일 각 개최지의 프런트에서 현장 접수 받는다.
 
충남 덕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 포켓몬스터와 함께하는 '피카피카 포켓몬스파'를 런칭한다. 포켓몬스터와 함께하는 워터파크는 리솜리조트에 국내최초로 만들어졌으며, 이번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여름에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토렌트리버

리솜스파캐슬은 서울에서 90분, 대전ㆍ충남지역은 50분 남짓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에 좋다. 특히 온천테마파크 천천향 전 시설에는 매일 용출되는 1,900톤의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가 제공되어 건강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피카피카 포켓몬스파'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작한다. 먼저 포켓몬과 함께하는 '워터올림픽'이 천천향 야외수영장에서 열린다. 땅콩튜브를 타고 피카츄에게 먼저 도착하는 게임, 튜브를 던쳐 피카츄에 넣는 게임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며 승리하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천천향 곳곳에는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준비했다. 특히 귀여운 피카츄 FRP, 포켓몬스터 포토월, 포켓몬 이벤트룸 등이 곳곳에 마련되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사 이미지

용평리조트 `봄봄봄 페스티벌`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봄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용평리조트를 찾은 가족에게 특별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기획했다. 특히 5월에는 용평리조트에서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별자리체험, 쿠킹클래스, 트래킹코스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에어바운스, RC카, 도자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이다. 타워프라자 눈마을에서 즐길 수 있다. 1588-0009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콘도 숙박권, 야구장 입장권, 어린인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가족 레크레이션, 어린이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레크레이션 말고도 사물놀이 공연, 마술공연, 밴드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매주 토요일에는 밴드공연, 마술공연 행사가 진행 된다.
 
엘리시안 제주 리조트에서는 오는 7일(토) 재즈 베스트 맴버들로 구성된 '박근쌀롱' 공연의 디너쇼 행사를 진행한다. 디너쇼에는 최고의 와인과 스테이크 등 제주도의 맛을 살린 식사가 제공된다. 사전 예약 시 7만원, 현장에서 구매 시에는 10만원 이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골프텔을 3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033-260-2351(강촌), 064-798-7001(제주).

기사 이미지

하이원리조트의 비누 거품 체험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어린이날 당일 강원랜드호텔 뒤편 구 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에는 드론 체험, 비누방울 체험, 조랑말 승마 체험, 레크리에이션 게임 등이 진행되며, 조랑말 승마 체험은 6일까지 계속된다.
 
또한 5일 강원랜드호텔 로비에서는 박수동, 신문수, 윤승운, 이정문 등의 유명 만화가가 참여하는 ‘추억의 명랑만화가 4인방 초청 만화 사인회’도 함께 열려 리조트를 찾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리조트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기사 이미지

알펜시아 리조트의 요리 체험교실.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도 5일부터 7일까지 뮤지컬 공연, 요리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가정의 달 특별 공연으로 어린이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을 연다. 어린이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은 KBS 1TV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어린이 만화의 뮤지컬 버전이다.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1인 1만원으로 리조트 고객은 8천원에 관람 가능하며,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오전 11시, 오후 2시, 하루 2회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어린이들이 직접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도 열린다. 서울에서 외국인 자녀 및 트렌디맘 자녀를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알로하 조앤’의 조앤 선생님과 함께하는 ‘케익 만들기’와 특급 호텔 셰프의 ‘피자 만들기’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1일 2회(오후 2시,5시) 인터컨티넨탈호텔 1층 보드룸에서 열리며 비용은 5만원이다.‘피자 만들기 체험교실’은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인터컨티넨탈 호텔 내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1인 2만2000원이다.
 

기사 이미지

라카이 샌드파인의 마술쇼

강원도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에서는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5일(목)은 신기한 'The Magic' 공연에 이어 다양한 메뉴의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메직쇼, 레이저쇼, 그림자쇼, 벌룬쇼, 샌드아트 5가지의 신기한 공연이 한자리에서 펼쳐진다. 아이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에 예약해야 하며, 어린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라카이 볼룸'에서 진행된다. 어른 5만 5000원, 어린이(4세~13세)는 2만 5000원이다.

기사 이미지

웰리힐리파크의 캐릭터 만들기 체험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도 어린이날 황금 연휴를 맞아 가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11가지의 다양한 행사가 펼쳐 진다. 이번 ‘개구쟁이 축제’는 2개의 대회, 체험 이벤트, 경품 축제, 공연 이벤트로 구성 되어있다. 어린이들의 재능을 한껏 발휘 할 수 있는 재능 어린이 콘테스트와 사생대회진행 되며 이번 축제에는 특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서울 YMCA에서 진행하는 심폐소생술 체험, 수상안전 체험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들기 체험, 가족과 함께 하는 ‘웰팍 가족게임’, 서바이벌 권총 사격 체험,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 증정 코너도 운영 된다. 이번 축제에는 서울대학교 바이오웰리스 사업단에서 항노화 티테라피 체험 코너를 무료로 운영한다. 홍천 일대에서 채취한 꽃잎을 재료 직접 차를 만들고 시음할 수 있는 코스 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