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불타는 청춘' 곽진영, 박서준과 실제로 뽀뽀해…김국진-강수지 이어 2호 커플 되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곽진영, 박세준[사진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배우 곽진영과 박세준이 SBS '불타는 청춘'에서 예상치 못한 뽀뽀신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곽진영이 출연해, 박세준과 함께 연기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곽진영은 박세준과 함께 오랜만에 재회한 연인의 콘셉트로 연기에 나섰다. 김국진이 감독을 맡고 김광규, 강수지 등 '불타는 청춘' 출연진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이들의 진지한 열연이 이어졌다. 첫 번째 신에서는 곽진영이 박세준의 이름을 부르며 반가워하면서 달려갔고 연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초반 박세준의 감정 과다로 인해 NG가 나, 웃음을 자아냈다.

세 번째 도전에서 곽진영과 박세준은 눈물겨운 연기로 보답했다. 몰입한 곽진영은 눈물까지 흘리며 박세준과의 재회에 반가워했고, 두 사람은 바다를 배경으로 실제로 입을 맞춰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했다.

'불타는 청춘'은 그동안 '치와와커플'이라고 불린 김국진과 강수지가 이른바 1호 공식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었다. 그러나 '불타는 청춘' 사상 첫 뽀뽀신이 이뤄짐에 따라 곽진영과 박세준이 앞으로 새로운 '불타는 청춘'표 2호 공식커플이 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끈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온라인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