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박 장근석 vs 여진구, 포스터 공개 '막상막하 카리스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대박’의 또 다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의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포스터 속 장근석과 여진구는 손에 투전패를 든 채 등을 맞대고 서 있다. 머리, 의상, 표정과 강렬한 눈빛까지. 장근석은 ‘풍운아’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반면 여진구는 한층 냉철하고 날카로워진 모습이다. 두 배우가 ‘대박’을 통해 펼쳐낼 용호상박 존재감이 기대된다.

2인 포스터 가로 버전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장근석과 여진구는 투전방에서 마주앉아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수많은 은자들과 엽전이 쌓여 있다. 또 장근석과 여진구를 가르는 공중에는 주사위가 있다. 극 중 장근석과 여진구의 관계가 조금 더 깊이 있게 드러난 포스터라고 할 수 있다.

반면 임지연(담서 역)이 함께한 3종 포스터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떠나는 배 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여진구. 임지연과 같은 배를 탄 장근석. 여기에 붉은 꽃, 붉은 돛 등 포스터가 전체적으로 붉은 빛깔로 채워져 있어 더욱 아련함을 더한다. 장근석, 여진구, 임지연이 만들어 낼 애틋한 사랑 이야기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대박’은 왕의 잊힌 아들 대길(장근석)과 그의 아우 연잉군(여진구 분/훗날 영조)이 목숨과 왕좌, 사랑을 놓고 벌이는 한판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다. ‘육룡이 나르샤’ 후속으로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