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 기반 공기업 채용 대비, 자소서부터 필기 완성까지 해커스잡에서 2달이면 완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해커스잡, NCS 필기·자소서·상식문제풀이·금융권 논술까지 최대 45% 수강료 지원

최근 정부가 2017년까지 300여 개 모든 공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NCS 기반 채용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NCS는 현장에서 실제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을 국가적 차원에서 표준화한 것으로 스펙보다는 직무능력에 기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다.

이러한 NCS는 자기소개서부터 인적성ㆍ필기시험, 면접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공기업 취업을 원한다면 NCS를 정확히 분석하고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커스잡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공기업 필기준비부터 자소서, 상식 문제풀이, 금융권 논술까지 두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는 ‘공기업 두 달 완성반’ 강의를 오픈해 ‘신의 직장’으로 불리는 공기업 취업 성공을 지원한다. 해커스잡 공기업 두 달 완성반은 ▲공기업 필기 완성반 ▲공기업 필기+자소서 완성반 ▲공기업 필기+상식문제 완성반으로 ▲공기업 필기+금융권 논술 완성반으로 나뉜다.

해당 강의에서는 1개월 차에 기초이론을 완성하고 2개월 차에는 실전 모의고사 및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에 맞춘 결과 중심의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커스잡 NCS 영역별 전문가가 기초영역부터 의사소통/조직이해/자원관리 등 심화영역까지 체계적으로 강의하고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공기업 트랜드에 맞는 취업 솔루션을 제시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종합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공기업 취업전문가 윤종혁 강사의 1:1 개별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원하는 공기업 취업에 대한 세부적인 맞춤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 수강 기간 내 스터디 공간(해커스 취업아카데미)도 제공한다. 본격적인 2016년 상반기 공기업 채용 시작까지 두 달 정도 남은 가운데, 해커스잡 공기업 두 달 완성반은 체계적인 강의와 다양한 혜택으로 공기업 취준생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커스잡 공기업 두 달 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사이트(www.HackersJO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