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KB국민 다담카드’ 출시

중앙선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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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8호 21면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두 번째 신상품인 ‘KB국민 다담카드’를 출시했다. 6개 생활밀착업종(대중교통·이동통신·주유·여행·영화/놀이공원·해외가맹점)에서 할인을 받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5개의 서비스팩(생활·교육·쇼핑·레저·직장인) 중 선택한 영역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비스팩은 고객 선호에 따라 월 1회, 연 4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 ▶연간 카드이용실적 연계 리워드 서비스▶핀테크를 활용한 스마트 일회용 패스워드(OTP) 서비스▶기부 포인트 재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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