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대기업 취업 위한 직무적성검사, 해커스잡 한 달 완성반으로 대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해커스잡에서 NCS 및 인적성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직무적성검사 기초 한달완성반’ 12월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탈스펙 채용으로 공기업 및 대기업 채용 시 어학/학력/스펙의 비중이 줄어드는 만큼 NCS 등 직무/인적성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직무적성검사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공부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해커스잡의 해당 강의에서는 인적성 합격을 위한 4개 영역(수리논리/추리영역/직무상식/언어논리)에 대한 이론정리와 문제풀이 강의를 한 달 완성반으로 진행한다.

특히 수리논리 김소원/추리영역 복지훈/직무상식 김태형/언어논리 최수지 등 영역별 전문 강사가 맡아 직무적성검사를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무적성 영역별 기초 이론부터 유형별 상세이론 정리, 출제경향 분석과 예상 문제풀이를 비롯해 주어진 시간 내 정답만 찾는 특별한 tip을 공개해 합격률을 높여줄 예정이다.

해커스잡 직무적성검사 기초 한 달 완성반 12월 강의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잡 사이트(http://www.HackersJO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 온·오프라인 취업강의 누적 수강생 수는 85,000명을 돌파했으며 랭키닷컴 온라인교육>성인/전문교육 기타 전문분야 일간/주간 사이트 방문자수 1위(2015.07.07 기준)에 올랐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