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 '본방사수' 시청 독려 … 오빠가 하라면 해야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풍선껌 이동욱 사진 = 이동욱 인스타그램]

풍선껌
풍선껌 이동욱 정려원

지난 26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이동욱과 정려원의 진한 호흡이 돋보이는 ‘남사친’과 ‘여사친’ 케미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풍선껌'을 통해 무려 12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이 옥신각신 실랑이와 묘한 설렘을 넘나드는 ‘남사친’과 ‘여사친’의 모습을 완벽하게 살려냈던 것.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코믹까지 넒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이동욱과 정려원이 척척 들어맞는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웃음 동시에 선사하며, ‘로코 커플’의 만남을 증명해낸 셈이다.

이와 관련, 배우 이동욱의 드라마 '풍선껌' 시청 독려글이 화제다. 27일 오후, 이동욱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짧은 '풍선껌' 홍보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동욱은 '풍선껌'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시청자들에게 '풍선껌' 시청을 부탁했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글에는 "오늘밤 11시 #풍선껌 2화도 많이 시청해주세요~^^ #이동욱 #LeeDongWook #李?旭 #Bubblegum #박리환 #본방사수 #예약보고"라고 적혀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늘도 풍선껌 본방사수합니다!" "풍선껌 2회 완전 기대 중!" "이와중에 이동욱 잘생겼다~" "풍선껌 이동욱 정려원 케미로 봐요!" 등 다양한 기대평을 남겼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2회는 27일 밤 11시 방송된다.

풍선껌 2화
풍선껌 이동욱 정려원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