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그린에스정, "변하지 않는 그대에게" 브랜드 웹툰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코오롱제약의 변비치료제 ‘비코그린에스정’은 지난 상반기 카피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3개 카피를 7월~9월 버스광고와 극장광고 및 비코그린에스 패키지에 직접 담아 출시하여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매개체로 활용하였다.

오는 27일부터는 여성 타겟에 인기있는 웹툰인 ‘낢이 사는 이야기-서나래 작가’와의 CO-MARKETING으로 카피 공모전 당선작 중 ‘변하지 않는 그대에게’ 를 주제로 변비로 인해 일상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스토리를 재미있게 웹툰으로 표현, 제작하여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웹툰 캠페인은 10월 27일부터 ~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웹툰을 읽은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길 수 있다. 웹툰은 비코그린에스정의 페이스북 APP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fb.swit.kr/bicogreens_comm/)

웹툰 감상평 이벤트 외, ‘변비’로 고생하는 주 타겟층인 여성들과 자연스럽게 교감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비코그린에스정의 웹툰 캠페인은 소비자의 목소리가 반영된 브랜드를 만들어가기 위해 소비자 트렌드에 맞게 페이스북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는 의미에서 시도된 캠페인이다.

비코그린에스정은 비사코딜, 도큐세이트 복합성분에 센나 잎과 센나 열매에서 추출·정제한 물질인 하제성분 센노사이드칼슘을 추가했다. 센노사이드칼슘은 소장에서 장관세균총 효소에 의해 가수분해되고 장관 점막에 직접 작용해 대장의 운동성을 증가시킴으로써 더욱 우수한 변비 치료 효과를 만들어준다.

국내 변비약 제품 중 가장 작은 크기의 정제로 개발, 복용의 편의성도 높였다. 변비 증상에 따라 1~3정으로 복용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복용 후 7~8시간이면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