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체감형 이벤트 벌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KB국민카드는 일본 방문고객 대상 글로벌 프로모션을 지난달 24~28일에 펼쳤다.

기사 이미지

KB국민카드(대표 김덕수·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진행한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체크카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B 국민카드

KB국민카드 김덕수 사장은 올해 창립기념사에서 “KB국민카드의 존재 이유는 바로 고객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명심하게 되었다”면서 “새로운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의 기본은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며 고객보다 한 발 앞서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을 향한, 한 차원 높은 KB국민카드만의 노력이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이에 KB국민카드는 고객(소비자)의 관점에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의지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사 사무실 출입문에 CS슬로건 ‘믿음더하기, 감동더하기’를 명시해 KB국민카드 모든 직원이 고객만족을 위한 의지를 다지도록 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선 ‘내가 받은 혜택확인 이벤트’를 열어 현재 시행되고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체감하고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에 역량과 열정을 더욱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