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과 이규호 다정샷 … 둘이 나이 합치면 90세가 넘는다고? "이럴수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규호

 
이규호, 가수 이승환과 나이 합치면 92세? 초동안 미모 화제

가수 이승환과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인 이규호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은 지난 1일, 2일 이틀간 서울 이태원 언더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브랜드 공연 '드라이(DRY)'를 열었다. 이날 공연에는 로큰롤라디오와 이규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규호는 세 가지 소원, 꽃, 위험한 낙원 등을 작곡한 이승환의 오랜 파트너다.

한편, 이승환은 페이스북에 "규호의 미모란ㅠ"이란 글과 함께 이규호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42세 이규호와 50세를 넘긴 이승환의 비현실적인 동안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다. 특히 사진 속 이규환은 여배우 못지않은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승환은 올해 30회가 넘는 단독공연 및 기획 공연을 모두 매진시키고 총 5회가 넘는 국내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무대를 펼치고 있다.

드림팩토리에 따르면 이승환 '빠데이'는 오는 9월 1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홀(악스코리아)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환 '빠데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빠'의, '빠'에 의한, '빠'를 위한 공연으로, '공연의 신' 이승환도 '도전'하다시피 임하는 극강의 브랜드 공연을 의미한다.

드림팩토리 측은 "6시간, 60여곡의 대장정"이라는 소개를 덧붙여 팬들이 원하는 한 이번에도 무한 앵콜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5월 이승환이 '빠데이'에 대해 언급했을 당시에도 이승환은 "52곡 기록 따위, 60곡으로 눌러 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이승환 '빠데이'는 전야제와 본공연으로 구성된다. 본공연을 놓친 팬들을 위한 전야제는 9월 18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이 '빠데이' 전야제에선 이승환의 미발표 신곡을 최초로 들을 수 있다. 이승환 '빠데이' 전야제 티켓은 8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빠데이' 본공연 예매는 8월 6일 오후 8시 예스24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승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