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일산, 체험형 농장 설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여름방학을 맞아 체험형 농장을 설치했다.

영국식 정원을 모티브로 한 체험형 농장 ‘더 스카이 팜’은 지난 23일 아쿠아플라넷 일산 4층 옥외에 문을 열었다. 조랑말, 당나귀, 양, 염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으며 먹이주기, 양 생태 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다. 더 스카이 팜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운영된다.

오픈을 기념해 이달 27일부터 8월2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을 방문해 퀴즈를 풀고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3일 발표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지난 24일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모바일 앱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대한 소개 및 생물 서식지, 먹이, 특징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앱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25% 할인해주며, 모바일 앱 안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후 아쿠아플라넷 일산 기프트숍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토리북을 준다. 앱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과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aquaplanet.co.kr/ilsan)에서도 이벤트를 벌인다. 031-960-8500.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